신학

HOME신학/교육신학 


안양대 평생교육원 ‘2021학년도 전기 학점은행제 과정’ 모집
학사학위 신학, 경영, 행정과 전문학사 경찰행정 오는 15까지 등록

페이지 정보

유현우 기자 작성일21-03-11 11:12

본문


평신도지도자 과정 신학대학원 교수진들이 교육  

안양대학교 평생교육원이 ‘2021학년도 전기 학점은행제 과정을 모집한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동록 할 수 있다.

전공은 총장명의 학사학위 과정인 신학, 경영, 행정과 전문 학사 과정인 경찰 행정이다. 수업은 주말에 진행하며, 신학 과정의 경우 전공과목은 평일에 교육한다.

특히 학사학위 소지자의 경우 전공 48학점을 받으면 관련 학위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학사와 고등학교 졸업자의 경우는 총 140학점을 이수해야 한다. 모집 및 등록 기간은 오는 15일 까지다.

이와 함께 평신도지도자 과정의 경우 동대학교 신학대학원 교수진들이 교육하며, 강의는 주 18시간씩 12주간 총 4학기 과정을 교육한다.

교육대상은 고등학교 졸업자 이상 및 세례 후 2년 이상 경과한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전도사 지망자, 교역자 사모 및 신학 배우기를 희망하는 평신도들을 위한 과정으로 체계적 교육과 훈련을 통해 바른 신학과 경건한 삶을 겸비한 지도자를 양성 한다교회와 선교단체 등에서 성경과 교리를 연령에 따라 효과적으로 가르치고 교회에서 다양한 사역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수업은 총 4학기 2학년 과정으로 신학전공과목과 실천신학 과목을 공부하게 된다.

상담문의 031-467-0768~9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