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HOME사회일반사회일반 


안양대 비대위, 유은혜 교육부 장관에게 공개 질의서 발송

페이지 정보

최성주 기자 작성일21-03-18 19:29

본문


안양대학교 비상대책위원회(위원장 이은규 총장)가 유은혜 교육부 장관에게 안양대학교 분쟁 관련 질의서8일 보냈다. 

이와 관련하여 안양대 비대위는 공개질의서를 통해 “3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안양대학교의 분쟁이 이제는 종교간 갈등과 다툼으로 변해가고 있다“2021218, 대순진리회 성주방면 산하 중원대학교에서 10년 이상 교수와 기획처장으로 근무하고 대순진리회 내부에서도 중요한 직책을 맡아 활동하고 있는 김성호를 교학부총장으로 임명함으로 안양대학교를 장악하려는 대순진리회의 검은 속내가 선명하게 드러났다고 주장했다.

비대위는 또 교학부총장은 이사회 의결을 거쳐 이사장이 임명하도록 되어 있으나 김성호는 이사회 의결을 거치지도 않고 이사장이 일방적으로 임명했다교육부에서는 김진경과 위성호가 어느 종교나 종파에도 소속되지 않은 중립적 인물이라며 이사취임을 승인했는데, 이제 보니 모두가 안양대학교를 인수하기 위해 짜인 각본에 따라 철저하게 계산하고 치밀하게 움직이는 한 통속이었다고 했다.

이와 함께 안양대학교 운영권에 대한 은밀한 밀실 뒷거래 정황이 사실로 드러나고 있다고 비대위는 주장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