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OME교계종합문화 


신간-모든 날, 모든 순간 가정예배

페이지 정보

유현우 기자 작성일22-04-30 19:26

본문


우리 가정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하나님께 드려요

결혼으로 가정을 이룬 순간부터 우리 가족만이 함께 쌓아가는 시간이 생긴다. 기쁨으로 가정을 이룬 순간, 간절히 자녀를 기다리는 순간, 태어난 자녀를 보며 생명의 신비를 깨닫는 순간, 기념일을 누리며 기뻐하는 순간 등. 가족끼리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순간들이 있다.

이 책은 가정이 맞이하는 모든 순간마다 하나님을 기억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족의 생애주기를 따라 결혼기념일, 자녀의 첫돌, 자녀의 입학과 졸업, 자녀의 입시를 앞두고 하나님을 예배하도록 안내한다.

그뿐만이 아니다. 상황별 가정예배로 가족 중 세례를 받는 이가 있을 때,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했을 때, 가정의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을 때,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게 한다. 테마별로 첫눈이 아름답게 내리는 날, 휴가지에서 자연을 누리는 날, 잠자기 전 누워서도 예배를 드릴 수 있음도 알려준다. 교회력을 따라 가정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사순절, 부활절, 가정의 달, 추수감사절, 성탄절 예배도 담았다.

우리 가정이 함께하는 모든 날, 모든 순간을 따뜻한 추억으로 만들고 싶다면 이 책과 함께해 보자. 우리 가정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며, 우리 가정에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를 더욱 풍성히 누리게 해줄 것이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