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

HOME교계종합교계 


국민의힘 오세훈 서울시장후보, 한교총 방문

페이지 정보

유현우 기자 작성일21-04-02 10:55

본문


서울시장 오세훈 후보는 2일 기독교회관에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소강석, 이철, 장종현 목사)에 방문했다.

한국교회총연합 이철·소강석 대표회장 목사는 각각 “서울 시민들이 갈등하지 않고 화합을 이뤄 대한민국 미래의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도록 축복해 달라”, “불공정한 상황에 대한 불신이 우리 사회에 팽배하다. (오세훈 후보가) 정의와 혁신의 새 리더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축복해 달라”고 기도했다.

기독교 단체들은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에게 “삶에 초심을 잃지 말아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 (당선되시면) 끝까지 서울시민을 사랑해 주시라”며 “특히, 소상공인을 비롯해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는 정책이 많았으면 좋겠다. 아울러 넓은 마음으로 화합과 통합을 이루는 정치로 서울시민이 건강하고 신바람 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시정 펼쳐주시고 건강 잘 돌보시라”고 덕담을 전했다.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는 “우리 사회가 긍정적인 방향, 행복한 방향으로 가는데 목사님들 역할이 정말 크다고 생각한다. 진작에 찾아뵙고 말씀들 경청했어야 했는데 빡빡한 선거 일정으로 좀 늦었다. 앞으로도 좋은 말씀 많이 주시면 (꼭 당선돼) 시청에 들어가서 많이 참고하겠다”며 답했다.

이날 예방자리에는 서정숙 오세훈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기독교총괄본부장(국민의힘 국회의원)도 함께했다. 이후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총무 이홍정 목사), 한국장로회총연합회(대표회장 김종현 장로) 및 한국교회평신도단체협의회(대표회장 김경웅 장로)를 차례로 예방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